. 무한의 자유 . 절대의 신뢰 . 순수의 사랑 .

..... 나는 언제나 기다린다 ..... 기약없는 회귀를 .....

음악

..... 오현란 ..... 원 .....

푸른비수 [BLACKDIA] 2024. 5. 31. 00:00
 
아티스트
오현란
앨범
오현란의 꽃 같은 사랑 이야기
발매일
2002.01.04

 


..... ..... ..... ..... ..... 

..... 더는...바라지 않아 ..... 
..... 더는...원하지 않아 ..... 
..... 이렇게...너의 곁에만...있게 해줘 ..... 
..... 이대로...볼 수 있게만 ..... 

..... 아냐...나를 바라봐 ..... 
..... 아냐...나의 곁에 있어줘 ..... 
..... 알아도 모르는 척 하는 거니 .....  
..... 이렇게...바라보는...나를 ..... 

..... 그래...나는...안되겠니 ..... 
..... 그래...나는...아닌 거니 ..... 
..... 이토록...아픈 게 사랑인 거니 .....  
..... 나를...견딜 수 없게 해 ..... 

..... 사랑이...머물 수 없도록 ..... 
..... 사랑이...살 수 없도록 ..... 
..... 가슴이 죽어 버렸으면 해 ..... 
..... 더는...너를...찾지 않게 ..... 

..... ..... ..... ..... 

..... 그래...나는...안되겠니 ..... 
..... 그래...나는...아닌 거니 ..... 
..... 이토록...아픈 게 사랑인 거니 .....  
..... 나를...견딜 수 없게 해 ..... 

..... 사랑이...머물 수 없도록 ..... 
..... 사랑이...살 수 없도록 ..... 
..... 가슴이 죽어 버렸으면 해 ..... 
..... 더는...너를...찾지 않게 ..... 

..... 더는...너를...찾지 않게 ..... 

..... ..... ..... ..... 

 

[2008/08/11 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