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의 자유 . 절대의 신뢰 . 순수의 사랑 .

..... 나는 언제나 기다린다 ..... 기약없는 회귀를 .....

도서/보관함

..... 시작 ..... Medusa Collection 메두사 컬렉션 .....

푸른비수 [BLACKDIA] 2024. 6. 17. 00:00

- 심문


 
만들어진 남자(메두사 컬렉션 002)
2008년 제1회 블로거문학상 수상작『만들어진 남자』. 프랑스의 메이저 출판사인 플롱에서 개최한 블로거문학상을 수상한 로랑 테리의 데뷔작으로, 대중성과 완성도를 동시에 검증받았다. 한 개인의 삶이 거대한 권력에 의해 철저히 조작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주인공은 냉전시대가 빚어낸 정부의 음모 속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 몸부림친다. 존 헬링은 가끔 어린 시절과 관련된 악몽을 꾸며 심한 두통에 시달린다. 우연히 IQ 테스트를 해본 그는 자신이 163이라는 높은 지능을 가졌음을 알게 된다. 이후 숨겨진 능력을 차츰 알아가는 헬링의 주위에 CIA 요원들이 나타나 감시를 시작한다. 그가 자신의 숨겨진 과거를 알아갈수록 가족과 주위 사람들이 하나둘씩 제거되는데….
저자
로랑 테리
출판
시작
출판일
2008.09.10

- 브라질에서 온 소년들

 
밤의 기억들(메두사 컬렉션 4)
에드거 상 수상작가 토머스 H. 쿡의 소설『밤의 기억들』. 세계적인 미스터리 작가로 꼽히는 토머스 H. 쿡의 작품 중에서도 최고라는 평가를 받는 작품이다. 과거에 겪은 악몽을 안고 살아가며 자살을 준비하는 소설가, 50년 전 숲으로 들어갔다가 싸늘한 시체로 발견된 소녀, 그리고 소설가가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만들어낸 이야기가 뒤섞이며 펼쳐진다. 어린 시절, 자신의 누나가 고문 끝에 살해당한 기억으로 괴로워하는 범죄소설 작가 폴 그레이브스. 죄의식과 공포에 사로잡힌 그는 잔인한 킬러 케슬러를 쫓는 미스터리를 창작한다. 케슬러는 그의 누나를 살해한 남자의 이름으로, 그는 소설이 완성되면 자신의 삶도 포기하려 한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미국의 유서 깊은 가문의 대저택에 초대된다. 그곳에서 그레이브스는 50년 전 살해된 소녀가 죽은 이유와 살인자를 밝혀달라는 요청을 받는다. 미스터리 창작 기법을 이용해 소녀의 죽음을 추적하던 그는 진실에 가까워질수록 선명하게 떠오르는 자신의 과거 기억 때문에 괴로워하는데…. 이 소설은 살인을 다루고 있지만, 단순한 살인을 넘어 그 안에 잠재된 삶의 비밀과 인간의 사악함을 보여준다. ☞ 시리즈 살펴보기! 영미ㆍ유럽권의 장르문학을 소개하는「메두사 컬렉션」시리즈. 새롭게 떠오르는 신인 작가의 작품부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거장들의 작품, 그리고 장르문학의 바이블이라 할 만한 숨겨진 명작들까지 만날 수 있다. 스릴러, 서스펜스, 미스터리, 추리, 호러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들을 엄선하였다.『밤의 기억들』은 이 시리즈의 네 번째 책이다.
저자
토머스 H 쿡
출판
시작
출판일
2008.12.08

- 산 자의 땅
- 녹색은 위험

 
디센트 1
암흑의 지하세계와 또 다른 존재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소설『디센트』제1권. 소설가, 역사학자, 저널리스트,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제프 롱의 대표작으로, 과학과 신학과 역사에 대한 지적 성찰이 돋보이는 팩션 스릴러이다. 지하세계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을 파헤치는 미스터리와, 미지의 땅을 찾아 나서는 서사적 어드벤처가 펼쳐진다. 지구에서 가장 성스러운 땅이라 불리는 티베트의 히말라야. 아이크와 그 일행은 폭풍을 피해 들어간 동굴에서 온몸에 문신을 새긴 시체 한 구를 발견한다. 한편 아프리카의 칼라하리 사막에서는 원시 종족의 흔적을 찾아 떠난 탐사대가 태평양 밑바닥까지 이어지는 동굴을 발견하고, 보스니아의 유엔 부대에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생명체의 공격을 받는데…. 전 세계에 걸쳐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일어나고, 인류와 정반대의 진화과정을 거친 지하세계의 '헤이들'이 깨어나기 시작한다. 인류는 알지 못했지만, 인류의 기원과 함께 지하세계에 공존해온 또 다른 존재. 정부와 기업은 지하세계 탐사를 위한 지원책을 마련하고, 학자들은 신과 악마에 대한 원론적인 질문을 던지며 지하 문명의 흔적을 찾아 떠난다. ☞ 작품 조금 더 살펴보기! 이 소설에서는 지구의 가장 낮은 지점인 지옥으로의 악몽 같은 여정이 펼쳐진다. 작가는 땅 속 깊은 곳에 사는 종족과 인간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학살극을 통해 근원적인 공포를 자극한다. 거대한 스케일과 섬세한 묘사를 바탕으로, 지금껏 알아온 지옥에 대한 충격적인 해석을 제시하고 있다. 이 작품은 〈다크나이트〉 각본, 〈블레이드 3〉 감독으로 유명한 데이비드 S. 고이어에 의해 드림웍스에서 영화화될 예정이다.
저자
제프 롱
출판
시작
출판일
2009.02.13

 

- Thr3e
- 이미 죽다
- 서바이버 클럽
- 남겨진 자들
- 위철리가의 여인
- 24시간

 

 

 

 

Medusa Collection

www.aladin.co.kr

[2010/02/13 1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