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의 자유 . 절대의 신뢰 . 순수의 사랑 .

..... 나는 언제나 기다린다 ..... 기약없는 회귀를 .....

음악

..... 김현성 ..... 너를 위해서 .....

푸른비수 [BLACKDIA] 2024. 4. 20. 03:55
 
너를 위해서...
아티스트
김현성
앨범
Kim Hyun Sung Volume.1
발매일
1997.10.

..... ..... ..... ..... ..... 

.....나를 위한...사랑보다는..... 
.....차라리...나...너를 위한...이별을 할게..... 
.....이별이란..... 
.....너를 위해서...마지막으로...해 줄 수 있는..... 
.....나의 사랑일테니까..... 

..... ..... ..... ..... ..... 

.....힘든 이야기를 해 주어서...오히려 다행이야..... 
.....나 때문에...슬퍼지는...너를 볼 수는 없어..... 
.....내가 죽는 날까지..... 
.....가져갈...기억 속에는..... 
.....지금까지만...담아가면 돼..... 

.....너는...그냥...일어서면 돼..... 
.....나의 곁에서...찾지 못한...행복을 위해..... 
.....나보다 더...너를 위해서..... 
.....완전한 사랑을 줄 사람..... 
.....부디...만나기를 바라며..... 

..... ..... ..... ..... ..... 

.....하늘이 나를 속였나..... 
.....나에게 너를 줄 것처럼..... 
.....나의 곁이...너의 쉴 곳 아니라면...보내야겠지..... 
.....용서를 빌어야 할 건...오히려...내 쪽인걸..... 
.....너 하나...행복하게 못했으니.....
 
.....너는...그냥..일어서면 돼..... 
.....나의 곁에서...찾지 못한...행복을 위해..... 
.....나보다 더...너를 위해서..... 
.....완전한 사랑을 줄 사람..... 
.....부디...만나기를 바라며..... 

.....이제는...나의 마음을 닫아둘거야..... 
.....네가 못 오게..... 
.....불행해져도...나를 찾아오지마..... 
.....영원히..... 

..... ..... ..... ..... ..... 

.....너는...그냥...일어서면 돼..... 
.....나의 곁에서...찾지 못한...행복을 위해..... 
.....나보다 더...너를 위해서..... 
.....완전한 사랑을 줄 사람..... 
.....부디...만나기를 바라며..... 

.....나를 위한...사랑보다는..... 
.....차라리...나...너를 위한...이별을 택할거야..... 
.....이별이란..... 
.....너를 위해서...마지막으로...해 줄 수 있는..... 
.....나의 사랑일테니까..... 

..... ..... ..... ..... .....
 

 

 




[2003/08/18 08:59]
[2008/05/13 0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