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의 자유 . 절대의 신뢰 . 순수의 사랑 .

..... 나는 언제나 기다린다 ..... 기약없는 회귀를 .....

음악

..... Toy 토이 ..... 바램 .....

푸른비수 [BLACKDIA] 2024. 3. 19. 19:40
 
바램
아티스트
토이
앨범
Long Live Dreamfactory
발매일
1970.01.01

 


..... ..... ..... ..... ..... 

..... 그렇게도 소중했던...너의 얼굴...기억조차 나지 않아 ..... 
..... 우리 헤어졌던...그 거리의 풍경들만이...나의 마음 속에 남아 있어 ..... 
..... 그것조차 잊을까...나는 두려워져 ..... 
..... 너를 떠올려 줄...나의 마지막 기억을 ..... 

..... 영원히...너를 그리고...아파하며...나 살게 해 달라고 ..... 
..... 기도 드렸지 ..... 
..... 나 버림받았던...그 날 밤...끝없이 흐느끼면서 ..... 
..... 용서해 ..... 나의 헛된 바램 .....  
..... 하지만...그토록...나에게...절실한 사람...너였어 ..... 
..... 이런 나를...조금만 이해해 ..... 

..... ..... ..... ..... ..... 

..... 무너지는 나를 보며...한 친구...나에게...위로하며 해 주던 말 ..... 
..... 곧 잊혀질거야 ..... 시간이 흐를수록 ..... 

..... 영원히...너를 그리고...아파하며...나 살게 해 달라고 ..... 
..... 기도 드렸지 ..... 
..... 나 버림받았던...그 날 밤...끝없이 흐느끼면서 ..... 
..... 용서해 ..... 나의 헛된 바램 .....  
..... 하지만...그토록...나에게...절실한 사람...너였어 ..... 
..... 이런 나를...조금 이해해 ..... 

..... 숨어서...너를...지켜볼게 ..... 너에게 부담된다면 ..... 
..... 영원히...기억 속에...너를...간직할 수 있도록...도와줘 ..... 

..... 마지막 바램일거야 .....

..... ..... ..... ..... ..... 

 





[2008/01/27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