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의 자유 . 절대의 신뢰 . 순수의 사랑 .

..... 나는 언제나 기다린다 ..... 기약없는 회귀를 .....

음악

..... 허영균 ..... 기억속의 그녀 .....

푸른비수 [BLACKDIA] 2024. 4. 17. 23:10
 
기억속의 그녀
아티스트
허영균
앨범
기억속의 그녀
발매일
1970.01.01

 


..... ..... ..... ..... .....

너를 처음 본 순간...나는 숨이 막혀 버렸어..... 

시간은 멈춰지고...보이는 것은...너 하나뿐..... 

너에게 이끌리는 나를 막을 수가 없어..... 

뜨거운 밤에...나는 너의 일부가 되었어..... 

지울 수 없을만큼...너는 달랐어..... 

그 날의...너의 눈빛...너의 그 손길..... 

아름다운 너는...지금...누구를...또...사랑해..... 

오늘도...나의 방에는...불이 꺼지고...원치 않는 사랑에 나를 맡기네..... 

오늘밤...너를 잊고...사랑할 수가 있을까..... 

나의 곁에 잠든 낯설은 얼굴...나만을 믿고 잠이 들지만..... 

나의 가슴 속에는...어쩔 수 없는...너의 그리움..... 

나는 잊지 못해...지울 수 없어...... 

새겨진 너의 모든 것들을..... 

너를 사랑해...그 누군가...나의 곁에 있어도..... 

..... ..... ..... ..... ..... 

누구도...너를 대신할 수는 없겠지..... 

다시는...너를 만날 수도 없겠지..... 

눈감아...오늘밤도...너는...나의 곁에 있는데..... 

나의 곁에 잠든 낯설은 얼굴...나만을 믿고 잠이 들지만..... 

나의 가슴 속에는...어쩔 수 없는...너의 그리움..... 

나는 잊지 못해...지울 수 없어..... 

새겨진 너의 모든 것들을..... 

너를 사랑해...그 누군가...나의 곁에 있어도..... 

너를 사랑해...그 누군가...나의 곁에 있어도..... 

..... ..... ..... ..... .....

 





[2003/01/27]
[2005/05/23 02:25]
[2008/08/15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