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의 자유 . 절대의 신뢰 . 순수의 사랑 .

..... 나는 언제나 기다린다 ..... 기약없는 회귀를 .....

음악

..... 일기예보 ..... 나의 너에게 .....

푸른비수 [BLACKDIA] 2024. 6. 1. 00:00
 
나의 너에게
아티스트
일기예보
앨범
일기예보 2집
발매일
1995.07

 


..... ..... ..... ..... ..... 

..... .나.의.너.에게. ..... 

..... ..... ..... ..... ..... 

.....아무런 바램도 없이..... 
.....나만을 사랑해 준 너에게..... 
.....뭐라 감사해야 할지..... 
.....그저...하늘만 바라보네..... 

.....너를 만나게 된 후로..... 
.....너무나 긴 시간이 흘렀는데..... 
.....나는 해 준 것 하나 없이..... 
.....그저...사랑한다 말했네..... 

.....너에게 기쁨을 주는 말..... 
.....나는 잘 할 줄 모르지만..... 
.....너는 아는지..... 
.....나의 마음에는..... 
.....언제나...너의 생각뿐..... 

.....보여줄 수가 없음이..... 
.....늘...나에게는...큰 아픔이었지만..... 
.....나는...또...아무말 못한 채..... 
.....그저...고개만 떨구네..... 

..... ..... ..... ..... ..... 

.....너에게 기쁨을 주는 말..... 
.....나는 잘 할 줄 모르지만..... 
.....너는 아는지..... 
.....나의 마음에는..... 
.....언제나...너의 생각뿐..... 

.....보여줄 수가 없음이..... 
.....늘...나에게는...큰 아픔이었지만..... 
.....나는...또...아무말 못한 채..... 
.....그저...고개만 떨구네..... 

.....그저...고개만 떨구네..... 

..... ..... ..... ..... ..... 

..... .일.천.구.백.구.십.사.년. .십.일.월. .오.일. ..... 
..... .나.도.너.의.나.일.수.있.을.지. ..... 

..... ..... ..... ..... ..... 

 

[2004/02/09 1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