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의 자유 . 절대의 신뢰 . 순수의 사랑 .

..... 나는 언제나 기다린다 ..... 기약없는 회귀를 .....

도서/문학

..... 트레바니언 ..... 아이거 빙벽 .....

푸른비수 [BLACKDIA] 2023. 12. 21. 22:32
 
아이거 빙벽(밀리언셀러클럽 35)
-
저자
트레바니언
출판
황금가지
출판일
2006.02.15

 

 


..... ..... ..... ..... .....

..... 그는 사람들로부터 일정한 거리를 두고 있었고... .....
..... ...그 거리 내에 들어오게 했던 사람은 거의 없었다 .....
..... 그러나 일단 들어온 사람들에 대해서 그는 무서울 정도로 의리를 지켰고... .....
..... ...상대방에게도 같은 수준의 우정과 의리를 요구했다 .....
..... 여태까지 살아오는 동안... .....
..... ...그 정도의 거리에 들어와서... .....
..... ...그의 우정을 받음과 동시에 분노를 받게 될지도 모르는 모험을 했던 사람은... .....
..... ...네 사람밖에 없었다 .....

..... ..... ..... ..... .....

..... 차가운 침묵의 게임에서 자네를 이길만한 사람은 아무도 없을거야 .....

..... ..... ..... ..... .....

..... 그가 만난 사람들은 항상... .....
..... ...돈을 좋아하고 완고하며... .....
..... ...돈을 좋아하고 종교적이면서... .....
..... ...돈을 좋아하고 독립적이고... .....
..... ...항상 잘 정리되어 있지만 돈을 좋아했다 .....

..... ..... ..... ..... .....

..... 모든 것이 불분명했다 .....
..... 감정의 입자들이 두 사람의 관계에 들러붙어 있었다 .....
..... 그녀가 마을에서 기다리고 있었다고 해서... .....
..... ...깨끗하게 정리를 하지 못한 자신에게 화가 났다 .....
..... 이제는 배반 행위에 대해 그녀를 벌할 수 없을 거라는 사실을 알았지만... .....
..... ...또한 절대 그녀를 용서하지 못하리라는 것도 알았다 .....
..... 사실 그는 한번도 누군가를 용서해 본 기억이 없었다 .....

..... ..... ..... ..... .....

 





[ 관련글보기 : 
..... 황금가지 ..... 밀리언셀러 클럽 ..... ]

[2006/10/16 07:00:38]